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돌침대, 돌소파는 장수돌침대 화성봉담점에서

by 부루쑤노 2023. 3.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돌침대 돌소파 둘중에 하나는 사자는 마음으로 이곳 저곳 알아보다 장수돌침대가 가장 유명하고 리뷰도 많더라구요~ 인터넷으로 보는 것 보다 체험해보고 직접 보려고 저희 집에서 가장 가까운 장수돌침대 화성봉담점으로 향했습니다!

 

 

장수돌침대 빨간 간판이라 눈에 딱 들어와서 헤매지 않고 찾았어요.

아직 날씨가 추웠다 더웠다 해서 집콕을 많이 하는데 침대나 소파가 너무너무 중요한 것 같았어요.

저는 최근 허리가 안좋아서 병원에 갔더니 딱딱한 곳에서 자는게 좋을 것 같다고 해서요~~

장수돌침대화성봉담점에서 건강과 면역력 챙기러 gogo~!

 

 

들어가자마자 너무 많은 돌소파와 돌침대를 보고 멍때리고 있었는데 사장님께서 바로 나오셔서 뭐 보러 오셨냐고 전체적으로 쭉 설명해주셨어요ㅎㅎ 너무 편안하고 친절하셔서 기분이 좋았답니다~

 

 

들어가서 먼저 보인건 인증들, 효능들 이였어요

장수바이오볼 침대는 유럽 국제의학학술지 "엘스비어" 효능 등재,

영국 SCI급 국제학술지 "AJSR" 효능 게재 승인,

미국 FDA 등록인증 1등급 의료기 라고 해요!

 

외에도 장수돌침대에서 받은 많은 수상·인증 내역들이 있었는데 한번 검색해 보시면 더 신뢰가 가실 것 같아요

 

 

우선 수줍은 저는 간단히 앉을 수 있는 소파부터 구경했어요~

클래식한 디자인부터 일반 소파와 같은 디자인, 고급진 디자인식이 다 달랐어요.

디자인 뿐만 아니라 다 딱딱한 소파가 아니라 모두 느낌이 달랐는데 꼭 꼭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하시는 것을 추천해요!!

 

 

소파를 30분정도 구경하고나서 돌침대로 넘어갔어요~!

돌소파든 돌침대든 제품이 정말 너무 많아서 오히려 멘붕이 올뻔했는데 사장님께서 어떤게 다른건지 상세하게 설명을 해주셔서 고르는데 도움이 되었어요!!

 

저 뿐만 아니라 부모님도 사드리고 싶어서 다음 방문때는 부모님을 모시고 와볼 예정이에요ㅎㅎ

 

30년경력에 전문 매장으로 AS까지 확실하다 하니 완전 만족하실듯 합니다!

 

 

 

주소 : 경기 화성시 봉담읍 삼천병마로 865

영업시간 : 매일 09 : 00 ~ 19 : 30

연락처 : 031-298-818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