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편안한 수면을 위한 투자, 장수돌침대 화성봉담점

by 부루쑤노 2023. 10. 5.
반응형

안녕하세요.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콧물이 주륵 흐르네요.

추운 날씨에는 뜨끈하게 지져줘야 피로도 풀리고 잠도 편안하게 잘 수 있는데 말이죠.

따뜻한 겨울을 보내기 위해 전 겨울 맞이를 미리 했는데요. 오늘 같은 날씨를 예상하고 준비한 것은 아니지만 하고 나니 타이밍이 좋았다는 생각이 듭니다.

 

 

겨울 하면, 방한이 중요하고 체온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어르신들이 사랑하는 브랜드 돌침대의 상징적 브랜드 장수돌침대에 다녀왔습니다.

매장은 집 근처인 화성 가구거리에 있는 장수돌침대 화성봉담점입니다.

 

 

 

 

 

 

매장은 생각보다 넓었어요. 학교를 다니던 어릴 때 제외하고는 가구를 전부 인터넷이나 이케아 같은 곳에서만 사서 그런지

한 가구의 전문 매장에 방문하는 것은 처음이었습니다.

매장 가득 침대, 소파가 가득 찬 걸 보니 신기하기도 하고 내가 잘 찾아오긴 했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매장 곳곳에 지금까지 받은 수상내역부터 장수바이오볼, 오랜 시간 동안 돌침대 하나에 매진하여 온 장수돌침대의 역사가 붙어 있었습니다. 사장님이 말씀하시길 다양한 돌침대 브랜드가 있지만 한국에서 돌침대 하면 바로 생각나는 브랜드가 된 이유가 다 있으시다면서 이런저런 설명을 해주셨는데요.

 

 

귀에 쏙쏙 들어오는 설명 중에서도 가장 기억에 남는 건 수면 중에 체온이 1도 상승하면 면역력이 5배 상승한다는 말이었습니다. 안 그래도 겨울에 추위를 많이 타기도 하고 비염이 있어 감기에 쉽게 걸리는데 돌침대를 사용하기만 해도 면역력이 오른다는 소리를 들으니 속으로 바로 이거다! 싶었습니다.

 

 

 

 

장수바이오볼 돌침대와 천연대리석 돌침대 둘 중에 고민하다 여름과 허리를 생각해서 천연대리석 돌침대로 골랐습니다. 천연대리석 돌침대는 항균도 된다고 하니 ㅎㅎ 진드기 걱정도 없고 침대 청소도 걸레로 쓱쓱 닦아주면 평소 매트리스에 하단 청소시간의 반의 반은 줄 것 같네요. 

 

 

돌침대뿐만 아니라 돌소파도 탐이 났지만 우선 돌침대를 사용해 보고 돌소파를 나중에 추가로 구매할지 말지 결정하기로 했습니다. 지금까지 온라인으로 가구를 사 와서 잘 몰랐는데 역시 가구는 직접 보고 만져보고 구매하는 게 좋네요. 집에 들어갈 사이즈만 알아도 쉽게 구매할 수 있으니 다들 매장에 방문하셔서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사진으로 보는 거와는 완전히 천지차이였습니다.

 

 

 

겨울 전에 만족스러운 쇼핑을 할 수 있어서 다행이네요. 여러분들도 더 늦기 전에 겨울준비 하시고 따뜻한 겨울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