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뜻밖의 선물인 이야기

감우성이 사용하는 다기세트-키스먼저할까요

by 부루쑤노 2018. 3. 15.
반응형

오늘은 요새 핫한 드라마

리얼어른멜로 키스먼저할까요라는

드라마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사랑에 한번 실패해 본 사람들의 이야기

키스먼저할까요!!




월요일 방송에서 감우성의 전 아내

한고은씨가 등장했습니다.

이든이라는 딸과 함께 감우성을 찾았는데요.


둘이 오랜만에 만나 어색한 시간을

지내면서 차를 내려마시는 장면이 나왔죠.






원래 감우성씨는 커피를 매일매일 마시는

캐릭터였나보다. 건강상의 이유로

차를 마시게 된 것 같더군요.


자연스럽게 자기 집에서 차판위에

다기세트를 올려 차를 내려줍니다.





어쩜 이렇게 드라마에 나오는

다기세트들은 이쁘기만 한지 모르겠네요.


손잡이 부분이 특이하기도하고

백색계열의 차호라서 탕색도 잘 관찰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어두운 계열의 차판위에 백색의 다기들을

조합하니 그림이 너무 예쁘게 나오네요.


갖고 싶어집니다.





찻잔만 포커싱해서 장면이 나오니

이렇게 예쁠수가 있나요오옹.


궁금해집니다. 이거 어떤 제품일까.


구매충동..



찾아냈습니다.


바보 일롱社의 백거이 다기선물세트입니다.


일롱社의 제품들은 차를 마시는 분들에게는

이미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이렇게 귀여운 세트들이 있었다니.


백거이다기세트 보러가기


백거이 다기세트 뿐만 아니라 한당이라는 

브랜드의 차판도 등장하였답니다.



아날로그 감성을 갖고 있는

감우성씨와 가장 잘 어울리는 차판입니다.


한고은씨와 이혼 후에 처음 만나는

이 상황을 어색하지 않게 만들어주는

찻자리 입니다.


한당 흑자단 대아치차판 보러가기



사실, 와드몰이라는 업체에서 

키스먼저할까요 드라마에 다기세트들을 

모두 협찬 했다는 군요.


엔딩크레딧에 와드몰이 보입니다.

와드몰에서 방송에 나온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는 이야기겠네요!!






차를 마시는 분들이 많아질수록

세상은 따듯해지는 것 같아요^^




와드몰에서 진지한 티타임,

즐거운 티타임, 멍 때리는 티타임,

모두 가능할 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방송을 클립으로 보여드리죠!!




키스먼저할까요와 함께하는 와드몰입니다..!

매주 월/화 SBS드라마로 갑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