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뜻밖의 선물인 이야기

효리네 민박2 박보검 보이차/ 이효리 다도세트

by 부루쑤노 2018. 3. 20.
반응형

이번주 효리네민박2 챙겨보셨나요?!

저는 박보검씨가 나온다는 소식에 

본.방.사.수 했는데요~



 보고만 있어도 힐링이 되는 박보검

✧*.◟(ˊᗨˋ)◞.*✧



보이차를 우려서 마시는건 처음인 보검을 위해



직접 자사호에 차(茶)를 우려 내려주는

친절한 상순씨



따뜻한 보이차를 마시면서 임원진 회의도 하구요~

그 와중에 잘생김 뿜뿜!!



제주도 전복이 먹고싶었다는 박보검

해녀가 돼서라도 전복을 따다주고 싶네요ㅎㅎ



위시리스트에 음악레슨도 포함되있었는데요

박보검은 바쁜 와중에도 피아노치고 노래부르는게 

취미라고 하니


상순&효리 와의 콜라보도 기대해봅니다ㅎㅎ



이번주 공개된 이상순 다기세트를 소개해드리자면!!


<12116 자사호 보러가기>

이번에 새로운 자사호가 등장했더라구요~


<한당 차판 보러가기>


이효리 차판으로 잘알려져있는 한당차판!!

녹단목/화리목/흑단목 나무 종류도 다양합니다~


<일롱 원주형 공도배(숙우) 보러가기>


대만 일롱社 원주형 공도배(숙우)!!

효리네 민박 방영전부터 안정감있는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99% 순은 거름망 보러가기>


일롱 원주형 공도배와 항상 짝꿍으로 다니는

99% 순은 거름망 입니다

은 장인이 직접 제작한 수공예품이에요


오늘 소개해 드린 제품 모두

#효리네민박 에서 매주 공개되는

다기세트 이죠?!


효리처럼 힐링하고 싶다면 

연수역 3번출구 근처

#와드몰 매장에 방문하시면

따뜻한 보이차를 내려드려요~

힐링하러 오세용>_<♡



0507-1447-4002

방문전 연락은 필쑤우!!



마지막은 잘생긴 힐링요정 박보검으로 마무리~헤헷



효리 마음 = 우리 마음

심쿵하쟈냐~٩(ˊᗜˋ*)و


#이효리다기세트 가 궁금하신 분들은 

와드몰로 gogo~


<소길댁 세트 보러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