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감쓰를 그리다

디자이너의 오타에서 시작되어 정해진 오늘의 점심메뉴 -7화-

by 부루쑤노 2021. 2. 3.
반응형

 

 

영감쓰툰

 

-7-

 

 

영감쓰의 유쾌한 점심시간 일화를 들여다볼까요?

 

 

그럼 시작해볼게요.

 

 

회의가 끝난 후,

갑자기 사무실 안에 사장님 웃음 소리가 퍼지기 시작하더니

 

홍콩반점? 왠 홍콩반점?? 

 

 

 

다들 왜웃는지 의아해 하고 있는데

사장님이 디자인팀 유팀장님을 부르시고는

 

 

 

'홍콩다방' 사이트인데 '홍콩반점'으로 쓰셔서

오타웃음 제조기가 되셨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재밌었던 생각이 들었던 영감쓰의 일화에요.

 

이때부터 시작된 사장님의 센스있는 점심 선택하기!!

 

 

 

 

홍콩반점은 홍콩다방으로 수정이 되어가고,

 

비록 홍콩반점은 아니지만 영감쓰의 점심은 중화반점으로 결정이 되었어요.

 

점심시간 한시간전에 사장님께서 뭐먹을지 물어보셨어요.

 

 

 

짜장, 짬뽕, 볶음밥, 탕수육

이렇게 시켜서 

 

오랜만에 사무실안에서 도란도란

얘기도 나누며 유쾌하고 맛있는 점심시간이었습니다.

 

 

 

 

다들 점심 맛있게 드셨나요??

 

여러분들의 점심시간은 어떠셨나요?

 

 

다음에도 재밌는 스토리로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