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뜻밖의 선물인 이야기

봄이 왔나봄♥ 설레는 마음으로 시작하는 '입문자용 다도세트'

by 부루쑤노 2018. 3. 23.
반응형

아직날씨는 춥지만

봄이왔어요오~


봄하면 뭐가 생각 나시나요?!

벚꽃, 분홍분홍한 소품들

버스커버스커의 벚꽃엔딩~


저는 봄이왔으니 항상 그렇지만 

#보이차다이어트 를 해보려구요


그러려면 먼저 차를 우릴 수 있는

#다도세트 가 있어야겠죠?!ㅎㅎ


괜찮은 입문자용 다도세트를 찾다가

가성비 좋은 제품이 있어서

추천드립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차판이 식탁에 놓고 사용하기 좋은 사이즈라 

더 맘에 들었어요


자사호도 한번 써보고 싶었는데

29,8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어서 

입문자용으로 딱인듯 합니다~



네모난 차판도 있구요



홍색 자사호 세트로 구성된 세트도 있네요



차판의 상판과 물받이가 분리돼서

다 쓰고나서 청소도 쉬울것 같아요



'이왕 구매하는 김에 조금 더 

갖춰서 마시고 싶다!!' 하시는 분들께는

비기너 입문용 다도세트1 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추천추천~


알아보니까 #와드몰 이라는곳이

온라인에서는 최저가로 

판매하고 있더라구요(속닥속닥)


얼른가서 겟겟 하세요



<비기너 입문용 다도세트 보러가기>


막짤은 다이어트 자극사진으로~~






반응형